디자인에 특화된 필라멘트 출시: Art Filament

70

뉴욕의 스타트업 그래프트 밀크(Graft Milk)에서 세계 최초로 디자인 맞춤 필라멘트를 출시했습니다. 이 필라멘트의 이름은 아트 필라멘트로 가장 큰 특징은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입니다. 아래 영상에서도 확인 가능하듯이 이 필라멘트의 독특한 색감 덕분에 매우 고급스럽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출력해낼 수 있습니다.

그래프트 밀크의 공동 창업자이자 디자인 디렉터인 더글러스 라르센(Douglas Larsen)는 “전 세계에 놀라운 것들을 출력해내는 예술가들이 많음에도 그 작품의 색이나 질감을 제대로 표현해낼 수 있는 프린팅 재료가 부족한 것이 늘 아쉬웠다”라고 밝혔습니다. 또 그는 3D 프린팅의 예술적인 면과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었다고 언급했습니다.

그래프트 밀크는 새로운 메트 PLA의 완성을 위해 중국의 여러 제조업체와 힘을 합쳤으며 결국에는 10가지의 새로운 질감과 색을 만들어냈고 또 계속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. 그래프트 밀크는 킥스타터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투자 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일 경우 투자자가 원하는 맞춤 색상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가격 정보를 포함한 더 자세한 내용은 그래프트 밀크 킥스타터 페이지를 참조하세요.

댓글 남겨주세요.

댓글을 남겨주세요!
성함을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