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 여러 차례 소개해드린 적 있는,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3D 펜 제조사; 3두들러(3Doodler)에서 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. 3D 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 회사는 매번 기존 제품을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추가해 리뉴얼하는 방식으로 신제품을 출시합니다.

저번 달, 학교나 학원 교육용으로 EDU Learning Packs을 새롭게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성인들이 취미나 장식, 디자인 등의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개발된 제품인 Create+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.

이 신제품에는 3D 펜 최초, 듀얼 드라이브 시스템이 적용되어 기존의 3D 펜과 달리 막힘이 거의 없고 안정적으로 출력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3두들러 공동 창업자 맥스웰 보그(Maxwell Bogue) 씨는 이제는 3D 프린터와 3D 펜 모두 높은 수준의 제품을 만들어내야 할 때이며 잔고장이 잦았던 초기 세대 제품은 이제 더 이상 시장에서 통하지 못할 것이라 언급했습니다.

이 제품은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 외에 새로운 가열 알고리즘(A New heating algorithm)을 적용하여 속도를 보다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. 또 안전을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 펜이 자동으로 종료되는 오토 슬립(Auto-sleep) 시스템 또한 적용되었습니다.

보다 자세한 내용은 3두들러(3Doodler)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참고 All3DP

댓글 남겨주세요.

댓글을 남겨주세요!
성함을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