닛산(Nissan)과 루카스필름(Lucasfilm)이 협업을 통해 스타워즈 속 우주선 밀레니엄 팔콘 테마의 닛산 로그(Nissan Rogue)를 공개했습니다.


 

닛산과 루카스필름이 힘을 합쳐 독특한 디자인의 SUV를 공개했는데요. 이는 5월 24일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시리즈의 최신 영화 “한 솔로:스타워즈 스토리“를 위한 광고의 일환입니다.

가장 큰 특징인 이 자동차의 외관 및 내관 테마는 한 솔로의 우주선 “밀레니엄 팔콘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.

밀레니엄 팔콘: 원래는 랜도 칼리시안의 우주선이었지만 내기에서 한 솔로가 이겨 자신의 것이 되었습니다. 개조를 통해 케셀 런을 12파섹에 주파하는 은하계에서 가장 빠른 우주선이 되었습니다(출처_위키피디아).

 

사진 우측의 우주선이 밀레니엄 팔콘입니다

차량 앞부분의 전면 유리 덮개가 매우 인상적인데요. 이 자동차는 대부분의 구조물이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그 외의 많은 부품들은 3D프린터를 이용해 제작되었습니다.

닛산과 루카스필름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로, 이번에는 특별히 차량의 내부도 디자인하였습니다.

이 차량은 닛산과 루카스필름이 영화 및 차량 홍보를 목적으로 일회성 이벤트를 통해 제작하였으며 실제 판매될 계획은 없습니다. 설사 판매한다고 하더라도 딱 보기에 시야 확보가 어려워 보이는 이 차를 누군가 구매할지도 의문입니다.

참고 TheDrive / All3DP

댓글 남겨주세요.

댓글을 남겨주세요!
성함을 입력해주세요.